사진=강승윤 인스타그램


[엔터시아=이시아 기자]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위너 멤버 강승윤의 서울 콘서트 일반 예매가 오늘 오후 8시부터 NOL 티켓에서 시작된다"고 밝혔다.

일반 예매는 INNER CIRCLE MEMBERSHIP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선예매와 달리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솔로 정규 2집 'PAGE 2' 발매 이후 약 4년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다.

강승윤은 오는 2월 28일과 3월 1일 양일간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2025-26 강승윤 : 패시지 넘버 투 콘서트 투어 인 서울(PASSAGE #2 CONCERT TOUR IN SEOUL)'을 개최한다.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거쳐 열리는 이번 서울 공연은 일본 오사카와 도쿄로 이어지는 투어의 마지막 국내 일정이다.

앞선 부산, 대구 공연은 강승윤의 독보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대구에서는 지역별 세트리스트 변주를 예고한 대로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국내외 7개 도시에 달하는 강승윤의 PASSAGE #2 투어에서는 다회차 관람 이벤트가 마련됐다. 3회 이상 관람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당첨 시 서울 콘서트에서 아티스트 친필 사인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