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창조, 캐스퍼 인스타그램


[엔터시아=이시아 기자] 그룹 틴탑 창조가 래퍼 출신 뷰티 브랜드 사업가 캐스퍼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창조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제가 연애 중입니다"라며 열애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좋은 일이든 조심스러운 이야기든, 제 인생에 의미 있는 변화가 생기면 늘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 이 이야기를 가볍게 흘러가듯 전하고 싶지 않았고, 제 마음과 상황이 조금 더 정리된 뒤에 차분하게 전하고 싶었다"고 이어갔다.

또한 "제가 여러분과 이 일을 사랑하고 꾸준히 무언가를 해내려는 것과는 별개로 활동을 해 오면서 감정적으로나 심적으로 불안정한 순간들도 많았다. 그런 제 부족한 모습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주고 응원해 주는 고마운 사람이다"고 말했다.

앞서 캐스퍼도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한 남성과 데이트 하는 사진을 올리고, 창조의 SNS 계정을 태그했다.

한편 1995년생인 창조는 2010년 틴탑으로 데뷔해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다. 2023년 11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지난해 5월 만기 전역했다. 같은 해 10월에는 P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예고했다.

캐스퍼는 1993년생으로 2015년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2017년 '쇼미더머니 시즌6'에 출연했다. 현재는 뷰티 브랜드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