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올데이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엔터시아=이시아 기자]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데뷔 첫 EP를 선보인다.

더블랙레이블은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올데이 프로젝트의 첫 EP '올데이 프로젝트'가 오는 12월 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징 콘텐츠에는 프로젝트 제안서 형식을 적용한 이미지가 담겼다. 지난 11월 발표된 선공개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에 이어 12월 본격 활동을 시작하는 올데이 프로젝트의 첫 EP 정보가 포함됐다.

올데이 프로젝트가 데뷔 6개월 만에 처음 발매하는 동명의 EP '올데이 프로젝트'에는 선공개된 '원 모어 타임'과 새롭게 공개되는 타이틀곡 '룩앳미'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다.

앞서 공개된 올데이 프로젝트의 다큐멘터리 자체 콘텐츠 '데이 2'에서 멤버들은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색깔을 볼 수 있다는 힌트를 남겼고, 멤버 타잔은 "일기장 같은 앨범"이라고 첫 EP를 소개했다.

지난 17일 발표된 원 모어 타임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메인 차트 톱100에서 2위까지 올랐고, 뮤직 비디오 역시 유튜브 트렌딩 차트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하고 중국 최대 점유율의 음원 사이트 QQ뮤직 MV 차트에서도 4위를 차지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지난 6월 데뷔곡 '페이머스'와 '위키드'로 차트와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