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엔터시아=이시아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가 새 타이틀곡 'Love Me More(러브 미 모어)'로 컴백한다.

소속사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RE : LOVE(리 : 러브)'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 Me More'를 포함해 'Fizzy Soda(피지 소다)', 'Birthday Cake(벌스데이 케이크)', 'Sunshine(선샤인)', '손을 잡아줘'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Love Me More는 앞선 트레일러에서도 공개된 키워드이자 타이틀곡의 제목이다. 에이핑크는 오랜만의 앨범에서 사랑 이야기를 하나의 큰 줄기로 풀어나가며 팀 본연의 클래식한 감성과 서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RE : LOVE는 에이핑크가 2026년 데뷔 15주년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이에 발매 소식부터 글로벌 음악 팬들의 큰 환영을 받은 바 있다. 이어 트랙리스트를 통해 공개된 신곡명은 앨범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는 '사랑'을 새롭게 정의하고, 사랑을 통해 치유하는 과정을 그려낼 예정이다. 에이핑크가 새해에 Love Me More로 전달할 긍정적인 메시지가 기대된다.

에이핑크의 새 앨범 RE : LOVE는 내달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